디자인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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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양식

RAP SEV는 차체 색상,로고,화물칸의 층별 구조,차량의 후반부 유형등 다양한 맞춤화 적용 방안을 고객에게 제공할수 있다.

저희의 맞춤형 전동스쿠터를 선택한 이유가 무었일가요?

저희 회사 자동차 디자인팀은 경력이 풍부한 팀원들로 구성되었다.그중에는 자동차 개발 18년 엔지니어,12년 경력을 지닌 프로젝트 관리 부장과 기술 부장,각 엔지니어는 자동차 업계에 7년간 종사하는 설계 개발 경험이 풍부한 인재들이다.

또한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가 사용한 소포트웨어는
CATIA、UG、3Dmax、Alias、pro/E、CAXACAD、3차원 유체 시뮬레이션 분석 소포트웨어,차량 동력학 시뮬레이션 시스템,피로 분석 소포트웨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저희 회사는 2016년 Banger및 OAK 두 차종의 설계와 연구개발을 시작한지 2년만에 성과물을 완납했다.

방안 설계

설계 진행 과정에서 디자이너들은 스케치,효과도를 여러번 수정을 거쳐 최종 효과도을 완성하였다.저희는 디자인에 “새로운 에너지”,”패션”,”젊음 상징”,”테크놀로지 감각”이라는 많은 요소를 도입했다.디자인 디테일에 그린 컨셉을 접목하였으며 전동차 모양은 알파벳”G”의 스타일링을 보여준다.”G”는 글로벌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린 메신저를 대표한다.

차량의 헤드램프 디자인은 모래시계 모양이다.이는 두개의 삼각형의 조합으로 두 “V”모양을 나타내며 “시간 여행”이라는 것을 대표한다.

플라스토케네 모델

모델 제작
플라스토케네 모델은 디자인 샘플의 비율,라인,특정적인 디테일 등의 요소를 보다 직관적이고 입체적으로 느낄수 있다.또한 슬러리 모델의 가소성이 뛰여나며 이 단계에서는 엔지니어링 설계에 필요한 조형 조정은 물론 설계 아이디어에 맞게 다시 디자인을 향상시킬수 있다.
모델 심사
모형을 작성한 후에 우리 각 부서는 오일 슬러리의 외관을 평가하고 자신의 의견을 발표하여 기초에서 조정하여 마지막 통일된 조정 방안으로 실물을 만들어 낸다.

프로젝트 초기에 전동차 배치를 설계하여 치수,전체 중요한 파라미터,운전사 시야 체크등 사항을 파악한다.

차틀 설계

저희의 차틀 재료는 일반적으로 고강도 탄소강을 사용하여 주행중 장시간의 충격과 진동을 견딜수 있다.프론트 및 리어 액슬은 분할형으로 되어 코너링을 보다 유연하게 진행할수 있다.아울러 우리는 고객이 요구하는대로 더 가벼운 알루미늄 차체를 만들수 있으며 이러한 차틀은 용접과 리벳을 결합하는 방법으로 알루미늄 차체의 강도가 용접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고 후기 조립을 용이하게 해준다.

  • 전통 차틀
  • 개선된 차틀

스윙 설계

스윙은 빠질수 없는 핵심 부품이다.스윙은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다.
A. 빅 크로스 트윈 베어링은 큰 하중을 견딜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강성이 크고 변형이 작다.
B. 전동식 잠금 및 수동식 잠금 해제 기능은 내부 구성 요소의 변경만으로 전동식 잠금 ,수동식 잠금 해제 전환 가능하다.
C. 잠금 장치는 부품이 적고 간극 조절이 가능하다.또한 사용수명이 길고 신뢰성이 높다.

더블 렌치 설계

차량 이동 및 이동 잠금을 손쉽게 처리 가능하도록 우리는 방향 잠금 및 주차 잠금 조작 기구를 통합하여 운전자의 조작을 편리하게 해드리고 기구가 켜진 상태에서의 승객 안전도 고려했다.

현무암 섬유 카울링 설계

차량 천장 프레임 디자인에 새로운 친환경적인 고성능 현무암섬유 소재를 적용하여 고강도 프레임 구조를 보장하고 동시에 전기 절연,내식성,고온에 견딜수 있도록 뛰여난 성능을 자랑한다.

완충기 설계

차량 재하 주행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저희는 앞축 하중의 비율을 증가시켰다.동시에 떨림 방지 완충기의 설계를 도입하여 앞바퀴 토크가 너무 커서 고속 제동시 방향 떨림 현상이 발생하는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였다.해당 방안은 바닥이 평탄하지 않아 운전자에게 주는 진동감도 덜어주어 이로 인해 차량 주행 안정성을 높인다.

독립 현가식 설계

반 독립 현가식 시스템의 프론트와 자체는 탄성 회전 연결방식으로 독립 서스펜션과 비독립 서스펜션의 장점을 모두 고려했을 뿐만 아니라 좌우 휠의 상하 요동량을 균형있게 조정하여 차량의 평온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킨다.

조절식 등받이

주행 쾌적성에 부응하기 위해 두차종에 대하여 우리는 내장식과 외장식 두가지 조절 가능한 등받이 기구를 설계하였다.해당 구조는 간단하고 합리적이며 조절이 간편하며 부품 해체하지 않고 무중단 조정이 가능하다.

  • 내장형 등받이
  • 외장형 등받이

데이터 분석

전체 차틀을 구조화할때 우리는 유한 요소 해석을 진행한다.메인/부 선반,가이드 커버 브래킷,방향 핸들러 등의 중요한 포인트에 대한 여러번의 분석 및 최적화 설계로 차량의 강도와 강성을 보장할수 있다.공정성과 경량화 충족하는 전제하여 차틀은 차량의 작동상태,도로상황의 사용요구를 만족시킬수 있다.

오일 슬러리 제작 단계와 엔지니어링 설계 단계에서 공기 역학적 시뮬레이션 분석을 수행한다.분석결과에 따라 차량의 곡면을 조정하여 차량의 표면이 더욱 원활하며 바람 저항과 바람 소금이 감소하여 차량의 주행거리를 더욱 증가시킨다.

조립 능력

저희는 양호한 생산환경과 높은 자질의 전문인력의 제조팀을 가지고 있다.현재 팀에는 20여년 경력의 기술요원과 관리임원,작업장 20여명 직원은 모두 자동차,기계학 전공인 전문인력이다.저희 회사는 경험이 풍부한 자동차 제조계의 전문 인력이 많이 모여 더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저희의 생산설비에는 완성품 조립 자동화 생산라인,KBK레일,베팅기,공압기등이 있다.완성품 조립 자동화 생산라인은 자동으로 저희의 제품을 다음 단계로 전송할수 있고 KBK 레일은 선반 등 섀시를 들어올려 해당 위치로 전송한다.베팅기는 차량의 오일을 주입하여 전동 스쿠터의 제동 성능을 보장하고 공압기는 어셈블리 라인에 배치된 모든 설비의 정상 사용을 보장한다.


차량 시험제작 과정


저희는 양호한 생산환경과 높은 자질의 전문인력의 제조팀을 가지고 있다.현재 팀에는 20여년 경력의 기술요원과 관리임원,작업장 20여명 직원은 모두 자동차,기계학 전공인 전문인력이다.저희 회사는 경험이 풍부한 자동차 제조계의 전문 인력이 많이 모여 더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저희의 생산설비에는 완성품 조립 자동화 생산라인,KBK레일,베팅기,공압기등이 있다.완성품 조립 자동화 생산라인은 자동으로 저희의 제품을 다음 단계로 전송할수 있고 KBK 레일은 선반 등 섀시를 들어올려 해당 위치로 전송한다.베팅기는 차량의 오일을 주입하여 전동 스쿠터의 제동 성능을 보장하고 공압기는 어셈블리 라인에 배치된 모든 설비의 정상 사용을 보장한다.


매입 검사

검사항목: 재료 성능 기계 검출
검사설비:록웰 경도계、 Shore경도계、장력계 등
검사목적:부품 기계성능이 설계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보장

과정 검사

검사항목:브레이크 시스템 밀봉 성능
검사설비:브레이크 액 진공 베팅기
검사목적:브레이크 시스템의 밀폐 성능이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보장

완성차 검사

검사항목:완성차 주행 안전 성능,예를 들어 차량 속도계,축중량 측정,제동 성능,조명 성능
검사설비: 자동차 안전성능 종합 검출 라인
검사목적:완성차 주행 시 안전 성능 요구사항 충족하도록 보장

도로 테스트 작업

차량 신뢰성과 도로 적용성을 최종확인하는 효과적인 경로는 도로 주행 시험 작업이다.저희 회사 근처에 오토바이 전용 시험장이 있어 차량의 모든 도로주행 심사 작업을 진행한다.6000km 시험을 통해 차량은 전체 테스트를 순리롭게 진행하였고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해 효과적으로 조정하고 개선하여 아울러 3S차량 시험 정비 작업도 곧 종료될 예정이다.
항목:언덕 오르기 능력,차체 안정성,부품 견고도
도로 유형:평탄한 도로,비탈진 도로,평탄하지 않은 도로,굽은 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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