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스트랜드 앵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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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 스트랜드 앵커
문의 양식

년도: 2017-2018
사용된 앵커: 임시 스트랜드 앵커

프로젝트 개요
토대 피트 지원사업은 청화구 젠쉬 노스로드 3섹션에 실시되었다. Chengdu Surveying Geotechnical Research Institute Co., Ltd.가 설계, 시공한 반면 쑤저우 NG재단엔지니어링은 핫 멜트 탈착식 앵커 제품과 기술을 공급했다. 이 프로젝트는 각각 평균 5개의 스트랜트와 20개의 앵커가 참여했고, 각 스트랜트의 길이는 21미터이다.

1. 시공단계
1 ). 20개 그룹의 앵커로부터 총 100개의 스틸 스트랜드를 조사하여 시공 전에 전기 전도성을 보장했다.
2 ). 시공 후 작업 면으로 인해 10개의 앵커를 무작위로 선택 모든 스트랜드는 정상적으로 통전되었다.
3 ). 인장형 열연착식 앵커 잠금 시간: 2017.11.23-2017.11.25
장력이 잠긴 후 10개의 앵커를 표본으로 추출하여 정상적으로 통전하였다

2. 단계 제거
탈착식 앵커 시공 기간: 2018년 4월 4일 - 2018년 5월 3일
1 ). 앵커를 제거하기 전에 각 스트랜드에 대해 검사를 실시하였다. 그 결과 앵커가 심각하게 파손된 것으로 밝혀졌다. 우리는 그것을 분석해 본 결과, 정해진 말길 주변이 발굴되었을 때 그 스트랜드가 손상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머지 세 개의 앵커는 각각 비정상적으로 전원이 공급되었으며, 나머지는 보통 통전되어 제거된다. 제거 과정은 안전하고 빠른 완전 자동화된 기계에 의해 수행되었다.
2). 앞에서 언급한 손상된 스트랜드를 고려하여 클램프를 제거하고 노출된 스틸 스트랜드를 차단했다. 다음으로, 우리는 베이스 플레이트의 전도성 와이어가 보통 통전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전원을 통해 제거했다.
3 ) 손상된 스틸 스트랜드를 제거한 후 회수율이 97%에 도달했다. 그 다음, 앞에서 언급한 세 개의 스트랜드의 전력 차단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테스트를 수행했다. 와이어 중 하나가 뒤쪽에서 파손된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우리는 중앙에 있는 두 개의 파일을 부수고 난 후에 손상되지 않은 와이어를 발견할 수 있었다. 그 후, 전원 공급을 통해 앵커를 제거했다.
4). 이 단계에서 복구율은 98%에 도달했다. 끊어진 와이어는 앵커홀 깊은 곳에 위치하여 정상적인 통전 방식으로 제거하기가 어려웠다. 따라서 두 개의 스틸 스트랜드는 교정 방법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결론
  • 시공 전에 검사를 수행하여 모든 앵커가 정상적인 전기 전도성을 가지는지 확인한다.
  • 시공 후 재시험을 실시하여 앵커가 통전되지 않을 경우 콘크리트 고정을 위해 앵커 로드를 제거한 후 재건축한다.
  • 앵커의 전기 전도성을 검사한다.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앵커에 대해서는 사전 교정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첫 번째 방법은 주 구조물이 건설되기 전에 코어를 구하기 위한 케이싱 드릴링 방법을 구현하는 것이다. 두 번째 방법은 주 구조물이 건설된 후에 코어를 얻고 지하의 외부 벽을 통해 앵커를 당겨내는 것이다. 시추 후 케이스에 남아 있는 구멍은 폼 콘크리트로 채울 수 있다.
  • 복구 비율이 100%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관리 부서는 앵커 사용을 거부한다. 따라서 브레이싱의 목적상 교정 및 복구에 수천만 달러 또는 수백만 달러가 아닌 전원 차단 상태 및 위치를 미리 판단할 수 있는 고품질 핫 멜트 탈착식 앵커를 사용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 따라서 앵커제거를 위해 건물을 짓기 전에 치유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시공 단위가 커밋되고 책임지는 한 기술적으로 100% 복구 가능하다.
건설 현장 수치
  • 장력 고정 앵커
  • 앵커 통전 테스트
  • 앵커 제거 및 복구
  • 앵커 제거 및 복구
  • 제거된 앵커의 인수
  • 제거된 앵커의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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